단속 비웃는 키스방 도내 수십여곳 성업

이어 “키스방 가는 거 불법인지 궁금하다”며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고 적었다. 비즈엔터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하지만 정작 올 시즌 루키 중 우승을 차지한 이는 방신실이 유일하다. 여기에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추가한다면 신인왕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결국 신인왕 하고 싶다는 뜻이 아니냐"는 질문에 방신실은 "우승 목표를 이룬다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 수 있겠다"고 웃었다. 방신실이 우승을 확정 지은 후 가장 먼저 든 생각은 "드림투어(2부) 경기에 안 나가도 되겠다"는 것이었다고.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19년 7월 강남구 대치동의 한 건물 2층에서 키스방을 열고 20대 직원 10여명을 고용했다. 인터넷 성매매 사이트에 올린 광고를 통해 주로 모객했고, 9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격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했다. 성매매 암시내용이 들어 있는 전단을 제작하거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을 처벌하는 방향으로 관련 고시를 개정한 건데요. 하지만 해당 업소들은 꼼수를 써서 사각지대로 달아났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키스방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 업소는 미성년자만 고용하지 않는다면 불법적인 요소가 없어 단속을 받을 위험도 거의 없고 수요도 꾸준해 당분간은 그 기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그런데 이러한 키스방 창업 붐을 이용, 자신의 배만 불리는 일부 악덕 업주도 덩달아 생겨나고 있다. 충격적인 사실은 현직 방송국 PD도 그러한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는 것이다. 그에게 가맹비를 내고 창업을 했지만 정작 제대로된 지원을 받지 못해 고통을 받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한다. 키스방 창업과 키스방에 관련된 각종 문제점을 집중 취재했다.강남의 한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한 A 키스방 사장인 B 씨.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정식 성행위엔 반드시 삽입성교가 따라야만 한다고 해석하는 기존 통념이 문제라는 지적도 일고 있다. 현재 키스방은 단란주점이나 노래방 같이 식품위생법에서 규정하는 주류나 음식을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유업’으로 분류돼 있다. 따라서 성매매 현장이 발각돼 단속에 걸리더라도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 대상이 되지 않는 부조리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특히 경찰은 A씨에게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했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고 이탄희 의원은 지적했다. C씨는 법정에서 "피해자들이 급한 사정으로 아파트를 싸게 매도하는 것으로 알고 매수했을 뿐 고의가 없었다"는 취지로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당장 갚지 않으면 압류가 들어오니 큰일 난다'고 B씨를 속여 500만원을 송금받는 등 지난해 9월까지 137차례에 걸쳐 1억2000여만원을 뜯어냈다.

 

방신실은 2년 전 갑상선 항진증 판정을 받으면서 체중이 10㎏이나 빠지는 등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이제는 정확성을 더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신인상(3위)이나 상금랭킹(6위)이 많이 올랐지만 욕심은 부리지 않겠다. 방신실은 28일 강원 원주의 성문안CC(파72‧6662야드)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E1 채리티 오픈(총상금 9억원) 최종 3라운드에서 2언더파를 추가, 최종합계 9언더파 207타를 적어냈다. 스포츠 김시우, '투어 메모리얼 토너먼트' 3라운드 공동 선두.. '투어 5승 도전'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 투어 메모리얼 토너먼트(총상금 2천만 달러) 3라운드에서 로리 맥길로이(북아일랜드)와 공동 1위에 올라 최종전에... ‘기기괴괴한 이야기 공모전’에서 가장 눈여겨볼 작품은 밀리픽을 수상한 이다.

 

최근엔 누리집을 통해 가맹점을 모집하는 프랜차이즈업체로 ‘탈바꿈’하는 곳도 있을 정도다. 그녀는 “이곳이 다른 아르바이트보다 훨씬 낫다”고 말한다. 높은 수입은 둘째 치고라도 자신이 하고 싶은 시간에 하고 싶은 시간만큼만 일을 해서 단란주점이나 룸살롱 등 기타 유흥업소보다 일하기가 편하다는 것. 또 그녀는 “가끔 노골적으로 성행위를 강요하는 손님들도 있지만 이제 그런 사람들도 잘 요리(?)할 수 있다”고 당차게 말했다. 그녀는 “아버지뻘 되는 손님이 올 때는 좀…”이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시급 8,000원을 받기 위해 밤을 새며 일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요즘 같은 세상에 이런 벌이가 있다는 게 놀라울 정도다. 그녀가 직접 겪은 그 일들이 키스방에 관심을 둔 여성이나 남성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가 궁금하다. 저자의 경험대로라면 별의별 남자들이 다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초창기 키스방들은 전단지 배포는 물론 취객을 손님으로 받는 일이 절대 없었다. 일부 체인 업주들이 지역과 상권에 따라 체인점포 가격을 다르게 받고 일단 돈을 받은 이후에는 체인점 간의 정보공유나 a/s와 같은 서비스가 전혀 이루어 지지 않는다는 것. [성형외과 시술 제대로 알기]미니 리프팅 ‘퀵프팅’, 실리프팅 특징과 알아두면 좋은 점은? 의료기술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성형수술 방법, 유형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 중에서도 리프팅 수술은 생활 환경, 개인의 특성 등에 따라 다양하게 발전되고 있는 가운데, 시간이 없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소 절개 미니 리프팅인 ‘퀵프팅’이 주목을 받는다. 퀵프팅은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구레나룻 부위에 2~3cm ...

 

4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는 지적이다. 강력한 공권력인 경찰에 강제수사까지 결정할 권한을 주는 건 막아야 한다는 취지의 법원 판단과는 차이가 있는 입장입니다.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속 비웃는 키스방 도내 수십여곳 성업”

Leave a Reply

Gravatar